티스토리 뷰

남천동의 소고기 일인바 우미가 를 오랜만에 다시 방문 !!

사장님이 바뀌셨더군요 ??!!



메뉴는 정말 단순 !!

고민이 필요가없어서 좋네요 ㅋㅋㅋㅋ



기본 셋팅이에요 흐음...



이전에 왔을때와 메뉴가 약간 다르네요 이전이 뭔가 더 괜찮은듯ㅠㅠ 



고기는 주문들어가면 바로 저렇게 짤라서 나와요.



오늘은 차돌박이만 주문 !! 

그런데 차돌이가.... 뭔가 이전 사장님때에 비해 고기땟갈이 영...


그냥 구워서 흡입했습니다ㅠㅠ



기름만은 차돌이는 역시 소금!!!



햇반두개시켜서 와사비 쬐끔올리고 싸서먹었으니 밥도둑이네요ㅋㅋㅋㅋ


남천동 우미가 이전에 비해 많이 아쉬웠습니다ㅠㅠ 


서면 더샵센트럴스타 상가에도 입점되어있던데 다음번에는 그곳으로 한번 가봐야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