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즐거운 키보드 타이핑을 위해 바꾸게된 !!!


레오폴드(LEOPOLD) FC980M PD 넌클릭(갈축)




레오폴드 공홈에서 구매하였는데,


뾱뾱이가 엄청나게 감겨있더라구요 배송 예술입니다.



우측 하단에 레오폴드 세겨져있구요,


키캡과 베이스 색깔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바로 구매하게 됬습니다.


키배열이 텐키리스와 풀키 사이라서 아직 인숙하지 않아서 그런지 우측 쉬프트키 등이 불편한 감은 있네요.




풀키에 비해 공간차지 적게 하는 장점이 있구요, 일단 이쁩니다.



기존에 레오폴드의 FC300R 넌클릭(갈축) 제품을 사용하고 있었는데,


4년정도 사용한것 같네요. 같은 회사의 제품이고, 똑같은 넌클릭(갈축) 이지만 키감이 전혀 다르다고 느낄정도로 좋습니다.


키감만으로도 적극 추천하고 싶은 키보드네요.




레오폴드(LEOPOLD) FC980M PD 를 구매하면서 함께 마이크로소프트 프리시전 마우스도 함께 구매했습니다.


마우스 구매 당시에는 키보드와 어울릴 것 같아서 구매했는데, 


색상이.. 전혀 어울리진 않네요..


세번째 구매하는 기계식 키보드 인데, 구매할 때 마다 만족감이 더 늘어나는 것 같아 좋습니다. 


빨리 새로운 키배열에 익숙해져야 할 것 같아요.